스타 오리지널 토스 미션 6 어둠 속으로

스타 오리지널 토스 미션 6탄 어둠 속으로입니다. 이번 미션은 생산을 하는 미션이 아니고 나오는 유닛들을 바탕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 미션이라 역시 긴장감이 상대적으로 더 느껴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토스 미션 6 '어둠 속으로' 임무 목표: 제라툴 구출, 태사다르 생존
임무 목표입니다. 미션이 끝날 때까지 태사다르를 생존시키고 제라툴을 구출시키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질럿과 태사다르가 마린 근처로 이동해 마린이 플레이어 유닛으로 전환
병력들을 이쪽으로 이동시키면 마린이 5개 보이는데 마린 근처로 유닛을 이동시키면 마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글링과 교전 중인 질럿, 마린, 태사다르
추가된 마린 5기를 데리고 더 전진시켰는데 인페스티드 테란이 보입니다. 이번 미션을 진행하면서 중간중간 나오니 컨트롤을 잘해서 잡아야 합니다.



신호소로 이동한 질럿과 마린
병력을 12시 쪽으로 이동시키는 길목에 프로토스 신호소가 있는데 여기로 유닛을 보내면 조금이긴 해도 추가 유닛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린이 합류한 토스 병력이 태사다르의 사이오닉 스톰으로 저글링과 교전 중
추가 병력을 얻고 아래쪽으로 이동하였고 여기서 여러 마리의 마린을 얻을 수 있었는데 마린 근처에 저그의 병력들이 있으니 사이오닉 스톰을 활용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합니다.


감염된 테란 근처로 이동한 할루시네이션 질럿
출입문을 열고난 후 아래쪽으로 병력을 이동시키는데 이동하는 통로에 감염된 테란이 있으니 할루시네이션의 질럿을 이용해서 제거하도록 합니다.



마린, 파이어뱃, 고스트 근처로 이동한 질럿과 드라군
7시 구석 쪽에 테란의 병력들이 있습니다.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마린, 파이어뱃, 고스트가 있어서 이 유닛들을 얻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글링 부대와 교전 중인 바이오닉과 토스 병력
지원 병력들을 데리고 이동하는 길목에서 저그의 유닛들이 갑자기 많이 쏟아져 나옵니다. 여기서 자리를 잘 잡고 하이템플러의 스톰을 활용해 주도록 합니다.



테란 신호소에 도착한 바이오닉과 토스 병력
저그의 병력을 잡고 난 후 길을 따라서 끝부분까지 가면 테란 신호소가 보입니다. 여기에 병력을 이동하면 수용실 문이 열리게 되고 프로토스 신호소가 있는 곳으로 가면 미션에서 승리합니다.

Related Posts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