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수 예전 아프리카 방송에서 턱걸이 장면 아직도 기억난다.

꽃미남 프로게이머 진영수 선수는 예전에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에서 시청자들한테 턱걸이하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다. 자신이 거주하던 곳에서 운동 기구를 통해 방송 중 턱걸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웃통을 까고 뒷모습을 보여주어 등근육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당시 진영수 선수의 시청자들과 여캠, 여캠의 시청자들이 그의 운동하는 모습을 같이 봤는데 진영수 선수가 정자세로 턱걸이를 가뿐히 10개 이상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여캠과 시청자가 함꼐 감탄하듯이 봤다.

진영수 선수가 턱걸이를 위아래로 왔다갔다 할때 자극되는 등근육 부위가 선명하게 드러나서 평상시 운동을 성실하게 한 모습을 알 수 있었는데 이는 진영수 선수가 평소에 얼마나 자기 관리를 철저히 잘하는 게이머인지 알 수 있는 모습이었다.

턱걸이가 다 끝나고 나서는 자신이 웃는 표정으로 컴퓨터 화면 앞에 와서 뭔가 자신감이 가득한 표정이었는데 스타 실력 뿐만 아니라 운동까지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그가 왜 스타팬들한테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았는지 알 수 있었다.

진영수 선수가 특정 사건에만 연루되지 않았어도 어쩌면 지금까지 숲 스트리머로서 꾸준히 활동하고 ASL대회에서도 여러 번 그의 날카로운 테란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었을 것인데 그럴 수 없는 상황이라 진영수 선수 팬 입장에서 심장에 가시가 박힌 것처럼 마음이 아프다.

Related Posts

Late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