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오리지널 토스 미션 4 태사다르 추적

오리지널 토스 미션 4 태사다르 추적 편 입니다. 처음에 비콘 근처에서 영웅과 유닛들이 나오면서 시작하는데 먼저 빠르게 토스의 본진에 도착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미션 4 '태사다르 추적' 임무 목표: 태사다르를 신호기로 인도
미션을 할 때 가장 먼저 살펴보는 것은 당연히 임무 목표입니다. 임무 목표를 살펴보면서 게임에서 핵심적인 것을 바로 알아낼 수 있습니다.


보라색 히드라에 사이오닉 스톰을 사용하며 히드라, 성큰 콜로니와 교전 중인 프로토스 병력
처음에 나온 병력들을 언덕 위로 올라가서 더 이동하니 성큰과 히드라가 같이 나왔습니다. 



11시 프로토스 본진에 있는 질럿, 드라군, 태사다르, 레이너
이동을 하는 중간에 저그의 병력들이 있는데 토스 유닛들을 컨트롤해서 유닛들을 살린 후 11시에 위치한 토스 본진까지 병력을 도착시켜서 태사다르와 짐 레이너를 발견했습니다.



이동 경로에서 뮤탈리스크와 교전하는 토스 병력
11시에 있었던 병력들을 본진에 남아서 수비하는 데에 쓰기보다 신호기로 이동시키기 위해 이동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이 템플러가 빨간색 뮤탈리스크에 사이오닉 스톰을 사용하며 드라군과 아칸이 뮤탈리스크와 교전
병력을 더 이동시키니 뮤탈이 있어서 아칸과 태사다르의 사이오닉 스톰 스킬을 이용했습니다.


태사다르가 뮤탈리스크에 사이오닉 스톰을 사용하며 히드라와 교전
신호소로 가기 전에 히드라와 뮤탈이 숫자가 좀 있었기 때문에 여기서 전투를 할 때 사이오닉 스톰을 활용할 수 있게 마나를 미리 모아두어야 합니다.



신호소 근처에 위치한 태사다르, 레이너, 질럿, 드라군, 아칸
이제 목적지인 신호소에 거의 다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노란색 신호소 위로 태사다르와 짐 레이너를 보내면 미션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Related Posts

Previous Post
« Prev Post
Next Post
Next Post »

댓글